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행역 떡볶이 맛집-청년다방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행역 옆에 산책로에 위치한 청년다방을 소개 해 보려 합니다! 위치는 지행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산책로 따라 조금만 오다보면 청년다방이 보입니다! 참고로 청년다방은 커피도 팔고 떡볶이도 파는 가게 입니다.

시간이 조금 애매한 시간이라 사람이 한 명도 없더라구요...
사람 많은 것 보단 좋지만 노래도 안나와서 분위기가 조금 삭막했다 해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조용조용 먹게 되도라구요┌( ಠ_ಠ)┘

요번에 눈꽃 삼겹 떡볶이가 나왔는데요
떡볶이에 삼겹살 조합이라니..
제가 좋아하는걸 다 모아놔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먹고 싶던게 있어서 다음기회에~~

세트 메뉴도 잘 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잘 나가는 메뉴는 A차돌세트와 B통큰오짱세트 입니다!
저희는 오늘 A차돌세트를 먹었어요!

세트메뉴 이외에 단품으로도 팔고 있구요!
토핑도 내가 원하는데로 더 추가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강추 하는건 청년다방 왔으면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꼭!!!!먹어야 한다고 생각 하는데요 전 가끔 버터갈릭만 따로 사서 포장 해 갈 때도 있습니다 맥주랑 집에서 먹으면...꿀맛..O(≧▽≦)O

커피와 음료 메뉴도 팔고 있구요
모든 메뉴 테이크아웃이 가능 해서 좋습니다 물론 음료 뿐만 아니라 다름 메뉴 다 가능 합니다!

덮밥 종류도 팔고 있구요!

그 밖에 사이드 메뉴도 팔고 있어요!
메뉴가 정말 많아요!

제가 시킨건 아까 말했듯이 차돌세트와 엄마빠다밥,오징어튀김 2개 추가 했습니다!!
차돌세트에 버터갈릭튀김이 포함 되어 있구요
음료는 청포도에이드,자몽에이드,한라봉에이드가 있는데요 조는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차돌세트에 쫀득치즈 사리를 추가했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보니까 또 먹고싶....
차돌박이에 불맛을 입혀서 더 맛있어요👍
떡볶이가 나오면 바로 드시지 말고 조금더 조리를 하셔서 모든 토핑에 국물이 졸여져서 간이 잘 스며들게끔 해서 먹는게 훨씬 맛있니다!

버터갈릭튀김 진짜 맛있어요ㅠㅠ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에이드도 큰 사이즈로 나와요!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 인것 같습니다!

이게 엄마빠다밥 인데요 어릴적 어머니가 해주셨던 빠다밥 이라고 하는데 전 그시대가 아니라 잘 몰랐는데 먹어보니 빠다향이 많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길이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깁니다 저희는 둘이 가서 중짜리로 시켰는데
저렇게 긴게 8개정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양이 꽤 많습니다!

고기와 치즈와 파,떢볶이릉 한번에 같이 싸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ㅠ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ㅠ

만두도 되게 커서 잘라 먹어야 하는데 안에는 당면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엄마 빠다밥을 국물에 촵 찍어먹으면 단짠의 꿀조합을 맛보실 수 있어요!

오늘 쓰다보니까 뭔가 홍보를 해버리는 듯 한 느낌으로
글을 쓰게 됐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를 많이 좋아하고 청년다방도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저는 다음번엔 새로나온
눈꽃삼겹떡볶이를 먹어봐야 겠습니다!
오늘 선거날인데 선거 끝나고 청년다방에서 떡볶이 한 번 드셔보세요~(ง •̀_•́)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