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 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것은 용산역에 아이파크몰 데이트 입니다!
제가 본집이 광주라 가끔 내려가는데 잠깐 시간이 빌 때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려고 하면 용산역에서 할게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 다녀봤습니다.
용산역에서 할 거 없거나 뭘 먹을지 모르실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우선 아이파크몰에는 각 층마다 안내판이 있습니다
각층의 안내만 나오는게 아니고 전층을 다 볼 수 있어 어디에 뭐가 있는지 찾기 쉽습니다👍

 

 

 

 

 

식당 찾기, 매장 찾기 등 상세하게 찾아볼 수 있어요
식당 찾기를 누르면 밥집만 나오는게 아니고 밑에 카페,스낵 등 다양한 가게들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우선 크리스피 도넛의 오리지널 하프더즌을 먹으려고 도넛을 샀습니다!

 

 

 

 

 

아이파크몰 4층에 보면 야외 테라스가 있어 지금 날씨에 딱 좋은 것 같아서 도넛을 먹으려고 나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달아보이죠😅
사실 여자친구가 좋아해서 이 도넛을 샀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단게 땡길땐 진짜 좋은 것 같아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다 먹고 손을 씻으려고 화장실을 왔는데 유모차 주차장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O(≧▽≦)O
손 씻고 나오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습니다ㅎ

 

 

 

 

 

 

여기는 용산역 밖에 앉아 있을 수 있는 계단 인데요!
여기 앉아 있으면 바람도 시원하고 지나가는 사람구경도 하고 좋은 장소 같아요
여기 앉아 있을 때 만큼은 핸드폰도 넣고 앉아서 멍때리는 것 도 좋고 책읽는 것 도 좋은 장소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장홍이라고 아이파크몰 건너편에 위치한 중국집인데 이미 아는사람은 아는 핫플레이스 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이번에 한 번 와봤는데요!
기대가 됩니다!ㅎ

 

 

 

 

 

우선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 수 가 많은편은 아니다 보니
밖에 웨이팅 할 수 있는 의자도 구비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저녁시간보다 좀 이르게 가서 손님이 없었습니다!

 

 

 

 

 

사실 메뉴판을 깜빡하고 못 찍어서 급한데로 네이버에 장홍을 검색해서 메뉴를 캡쳐 했습니다...허허
장홍은 다른 중국집과는 다르게 자장면이 있는 것 도 아니고 메뉴가 많지 않습니다.
장홍의 인기메뉴는 짬뽕과 볶음밥 인데요
저희도 짬뽕이랑 볶음밥을 시키고 요리 인기메뉴인
탕수육을 하나 더 시켰어요!

 

 

 

 

 

이건 탕수육 인데요! 탕수육 밑에 파가 깔려 있습니다
여자친구와 저 둘다 야채를 좋아해서 탕수육을 파랑 싸먹었는데 약간 파닭의 맛 도 나고 탕수육 튀김이 두껍지 않고 탕수육도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강추!!

 

 

 

 

 

 

볶음밥은 여자친구와 저 둘다 같은 말을 하더라구요
소스 조금만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가 적어서가 아니고ㅎ 좀 짜요!
저희 둘의 개인 입맛일 수 도 있지만 전 짠걸 좋아하는데도 짰습니다.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소스를 조금만 해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맛없는 맛은 아닙니다!

 

 

 

 

 

 

장홍 짬뽕의 특유의 매력은 면발이 쌀국수로 되어 있습니다! 쌀국수로 되어 있어서 뭔가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오히려 면발도 탱탱 하고 더 잘 넘어가요
그리고 불향이 나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짬뽕은 불맛이 나야 맛있다 생각하는데 불맛이 잘 났어요 차돌박이 짬뽕도 좋아하는데 안에 차돌밖에도 들어있고 각종 해산물 그리고 짬뽕에도 파가 있급니다! 양은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ㅎ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볶음밥을 시키면 짬뽕 국물도 줘요!

콜라를 시키면 이쁜 잔에 따라마실 수 있게 얼음컵을 따로 주십니다.

 

 

 

 

 

이건 탕수육을 파랑 싸먹는 건데요
진짜 파닭의 맛이 나요 탕수육 소스는 짜지 않고 간이 잘 맞아서 좋아요!

 

 

 

 

 

 

또 좋은점중 하나가 여기는 앞치마를 1회용으로 쓰더라구요

 

 

 

 

 

위치는 아이파크몰 바로 건너편 계단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B152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홍 용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지하1층 152, 153호 (한강로2가) http://kko.to/z4DNcYmjM

 

 

 

 

 

 

이제 밥을 먹고 디저트를 먹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먹기만 하나...
놀 땐 몰랐는데 정말 먹기만 했네요😅
어쨌든 여긴 빌리엔젤 이라는 케이크 전문 카페 인데요!
짠걸 먹었으면 단걸 먹어야 예의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아이파크몰 6층에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테이블 수는 많이 있어서 웨이팅이 있고 그렇진 않은 것 같아요

 

 

 

 

 

케이크의 종류는 되게 다양한데요!
케이크의 종류는
쇼콜라 봉봉, 라임뉴욕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크레이프, 밀크 크레이프, 레인보우 크레이프,홍차쉬폰 케이크, 당근 케이크, 우주케이크, 애플시나몬 크레이프, 딸기 크레이프, 레드벨벳 크레이프 등 되게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딸기 크레이프를 시키려고 했는데
조금 전에 꺼냈기 때문에 딱하대서
그냥 티라미수 크레이프를 시켰어요!

 

 

 

 

 

겹겹이 쌓여있는게 되게 맛있어 보입니다!

 

 

 

 

 

 

원래는 포크로 푹푹 떠먹는데 그래도 사진을 찍어야 하니 크레이프를 먹는 정석대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밖에 아까 나갔던 건물 안의 야외가 보이는데 저녁이 되어 위에서 보니까 이쁘더라구요.
이따 저기서 사진 찍자 하고 기차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후다닥 먹었습니다ㅎ

 

 

 

 

 

 

밖을 찍고 있는 나를 찍는 여자친구.

 

 

 

 

 

 

나와서 아까 찍자 했던 사진도 찍었는데 이쁘게 잘 나오네요!

 

 

오늘 요약을 하자면 그래도 용산 아이파크 몰에는 밥 먹을 식당도 많고 카페도 되게 많은데요! 조금만 나가도 다른 식당을 찾아 볼 수 있으니 오늘 제가 갔던 장홍도 추천 드려요! 그리고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아이파크몰에 있는 야외 테라스와 계단에 앉아 봄을 느끼는 것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