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광주데이트] 초밥 맛집-상무초밥

안녕하세요 돈벌컵 입니다!
그동안 개인사정으로 인해 글을 못 쓰다가 다시 열심히 써 보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상무초밥” 입니다! 상무초밥은 광주 사람들 이라면 많이들 알고 있을 거에요! 그만큼 유명한데요
저도 매번 가려 했었는데 얼마전에서야 가보았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 이었는데도 역시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다고 하니 앞에 3팀정도 기다리는건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여긴 가게 안에 마련된 웨이팅을 하는 공간 입니다! 가게 입구를 들어서면 웨이팅 공간이 있고
그 안에 식당 내부가 있습니다.
상무초밥의 좋았던 점 하나는 웨이팅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많은 유명 음식점들이 웨이팅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지 않은 곳도 많은데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굉장히 많이 오는 날 이었는데 이런 웨이팅 공간 없었으면 다른걸 먹으러 갔을 것 같아요..

가게 내부의 모습인데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가게 내부도 넓습니다!
그리고 혼자 가도 먹을 수 있게 바테이블 형식의 공간도 있어 좋은 것 같아요ㅎㅎ

메뉴들은 이렇게 나와있구요 가격은 비싼편이 아니고 오히려 저렴한 편 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 모밀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저희는 어머니와, 누나, 저 이렇게 셋이 갔었는데요 모듬초밥 세트 하나와, 소고기 불초밥, 연어 초밥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먹다 부족해서 유부초밥, 계란초밥을 추가로 더 시켰습니다!
다시 사진을 보니 침이 고이네요ㅎㅎ
그리고 단점을 하나 꼽자면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늦게 나와요 그래서 다 먹고나서 부족한 걸 시키지 않고 한번에 시키거나 먹는 중간에 시키는 걸 추천 합니다 그래야 덜 기다려요..전 기다리다 쓰러질 뻔 했습니다😭

그리고 다 먹으면 직원분들이 후식으로 매실과 수정과를 섞은 음료를 가져다 주셔요! 음료 안에 파인애플도 들어있고요! 초밥을 먹고 음료를 먹으면 입안이 되게 상쾌해 지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한국식 칵테일 느낌ㅎㅎ

그리고 사장님의 신념이 담긴 팻말을 대문짝 만하게 써 놓으셔서 찍었습니다.
포부와 신념이 확실하신 것 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ง •̀_•́)ง

저희는 개인적으로 맛도 괜찮고 주차 시설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괜히 유명한게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었어요 주차장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광주에서 초밥이 먹고 싶을 땐 앞으로 상무초밥만 갈 것 같은 느낌이네요!


최근들어 글을 올리지 않았었는데 요즘 힘든일이 많이 겹쳐 멘탈이 많이 무너졌던 것 같아요
근데 문득 든 생각이 많은 걸 놔버리고 있으니 더 쳐지더라구요 그리고 다 핑계 같았던 제 모습들이 한심하게 느껴져 다시 뭐든 열심히 하니 저절로 멘탈이 돌아오더라구요! 이제 다시 블로그도 그렇고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다시 소통 열심히 해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