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남양주 데이트 - 맛집 달빛식탁

안녕하세요 돈벌컵 입니다!
이제 날씨가 무척 더워져 여름냄새가 더 진하게 나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종식 될 거 라던 코로나는 다시 2차 재앙으로 이어지는 것 같은데요..
모두 조금만 더 힘냅시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남양주에 위치한 달빛식탁 이라는 음식점 입니다! 이미 SNS상에서는 핫플이라고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남양주 화도읍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차가 없이 가시는 건 힘들 것 같습니다ㅠㅠ

우선 네비가 알려준대로 가다보면 내가 맞는 길을 가는건가...싶을 정도로 꼬부랑 시골길을 계속 들어가다 보면 이 간판이 보입니다!
이런 곳에 식당이 있는게 신기 할 정도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야외 분위기는 이렇게 생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대에 가서 당연히 웨이팅을 했습니다! 그래도 앞에 2팀 정도 밖에 없어서 밖에서 많이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웨이팅을 하면서 야외 구경을 하고 사진을 찍다보니 금방 가더라구요ㅎㅎ
사장님도 사진 찍고 있으라고 하더라구요
야외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꾸며진 곳 도 많고
남한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하다 보니
멀리 오지 않아도 여행간 느낌이라 되게 좋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야외 테라스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지만
저희는 날이 더워 가게 안에 앉았습니다!

메뉴는 밥 종류 부터 면 종류, 샐러드, 피자, 떡볶이 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음료도 탄산음료, 에이드, 차, 커피, 쥬스 등 여러가지가 있구요 술도 막걸리, 맥주, 소주, 와인 등 술 마찬가지로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명란크림우동과, 삼겹김치볶음밥, 떠먹는 불고기 피자를 시켰습니다!
저희는 항상 각자 메뉴를 하나 시키고 다른 메뉴를하나 더 시킵니다! 많이 먹는 편이라 여러가지를 맛 볼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

명란크림우동-13000원

명란크림우동은 고소한 크림과 짭쪼름한 명란이 아주 잘 어울렸고 면이 굵어서 한입 가득 넣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살짝 느끼 할 수 도 있는데 저희는 느끼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삼겹김치볶음밥-13000원

삼겹김치볶음밥은 고기를 구워 먹고 불판 위에다 남은 고기랑 밥 볶아 먹잖아요! 딱 고런 맛 이었어요! 크림우동과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약간 매움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떠먹는 불고기 피자

떠먹는 불고기피자는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고 안에는 감자가 있습니다 내용도 알차고 먹음직 스러워 보이고 양도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맛있진 않았어요 저는 애초에 떠먹는 피자를 좋아하진 않지만 여자친구도 별로 였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달빛식탁을 소개했는데 메뉴도 알차고 맛도 있고 사진 찍기도 좋아서 드라이브 하기도 좋은 코스여서 좋은 다이닝 카페 였습니다!
요즘 같이 어디 사람 많은 곳에 가지는 못 하고 답답 할 때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인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또 올 것 같습니다!
다음엔 저녁에 가도 사진찍기 이쁘다 해서 다음엔 저녁에 와보려구요!
날도 덥고 코로나는 다시 난리이고..
더위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