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블로거 돈벌컵 어떤 사람일까?

안녕하세요! 돈 벌 컵입니다. 저의 첫 게시물은 제 자신을 소개 해 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돈벌컵 입니다. 저는 우선 남들과 다르게 시작을 해 보고 싶었는데 뭐가 있을까 하다 제 자신을 소개 해 보려합니다. 저는 초,중,고 모두 엘리트 축구선수를 하며 배워왔고 지금은 대학팀에서 축구를 하고 있는 축구선수 입니다. 하지만 축구 뿐만이 아니라 다른 운동들도 관심이 많고 앞으로 제 방향성도 운동관련 많은 것을 리뷰와 운동의 방법 방향성 등을 잡아보고자 합니다!

 

`돈벌컵` 이름의 뜻이 뭘까? 

제가 운동선수인 만큼 헬스를 좋아하고 또 꾸준히 열심히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과 똑같이 돈 역시 좋아합니다!^^ 그래서 몸도 벌크업을 하고 돈도 벌크업 하자는 의미에서 돈벌컵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운동도 좋아하지만 먹는 것 제 자신을 꾸미는 것 옷 입는 것 등 취미생활도 많이 하려 하고 시간을 잘 활용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기계발을 하는 것 도 좋아해서 앞으로 자기계발 잘 하는 저만의 노하우도 올려보려 합니다.

 

장점: 저를 소개하는 글이니 제가 생각하는 저의 장점과 단점을 말해보려 해요 우선 저는 항상 꿈이 큽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정말 중요 하다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끈질겨요 뭘 시작하려 하면 끈질기게 끝까지 해보려 하는 성격이고 저는 남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해요. 도와주는 데서 오는 행복감이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제 꿈의 마지막은 남을 돕는 일과 연관이 되어 있답니다!

 

단점: 앞으로 제가 바꿔보려고 하는 단점 중에 하나인데 저는 성공하는데 있어 추진력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시작하면 끈질기는 것 은 좋은데 그 마음을 먹고 시작하기가 항상 오래 걸렸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침 잠이 많습니다. 한 번 일어나면 피곤해도 낮잠을 못 자는 성격인데 아침에 잠이 많아 아침 시간을 활용을 잘 못 하고 있어요ㅠㅠ 그래도 오늘부터 6:30분에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려 일어나서 운동을 나갔다 왔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쓰고 싶은 글 도 너무 많고 해보고 싶은 것 도 많고 앞으로 배워갈 것 도 매우 설레이네요 

이 마음이 꾸준히 오래가야 블로그를 잘 키워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 제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꾸준히 오래 하는 걸 잘 하니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지 않은 제 소개 였을 수 도 있지만 여기 까지 읽었다는 것 만으로도 성공 한 것 같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