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맛남의 광장 쭈꾸미 짬뽕 라면 백종원 레시피!!

Df안녕하세요 돈벌컵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할 주제는 어제 봤던 맛남의 광장 쭈꾸미 짬뽕 라면 입니다!
어제 방송을 보다가 정말 야식으로 라면이 땡기더라구요! 맛남의 광장에서는 아침을 무조건 라면을 해 먹는데요 요즘 김희철님이 요리에 맛들리셨는지 아침은
본인이 준비 하신다고 하셔서 이번엔 백쌤이 옆에서 코치 하지 않고 6인분 레시피만 준 상태에서 요리를 시켰는데요! 신기하게 역시 군산에 짬뽕 맛집이 많아서 그런지 군산 짬뽕 라면이 따로 있더라구요! 이 스프를 조금 첨가하고 따로 만든 짬뽕 소스를 만들어 같이 넣었는데 어떻게 만드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고운 고춧가루와 굵은 고춧가루를 반반씩 넣어 섞어 주고 간마늘을 1/3컵 넣어 줍니다!

그리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넉넉하게 넣고 마늘과 파를 넣어 파기름을 먼저 내줍니다!

마늘과 파가 노릇노릇해 질 때 쯤 불을 끄고 준비했던
고운 고춧가루와,굵은 고춧가루,소금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쭈꾸미는 손질을 한 뒤 라면 끓일 때 바로 삶아 버리면 불맛이 살지 않으니 손질을 한 뒤 한 번 볶아준 뒤 물을 넣고 끓이면 불맛이 훨씬 살아난다고 합니다!

불맛을 내려면 식용유를 넣고 불을 세게 튼뒤 웍질을 하며 볶아주면 불맛이 훨씬 잘 난다고 합니다!

불맛을 입힌 쭈꾸미에 아까 만들었던 양념장을 넣어서 다시 한 번 볶아줍니다!

그리고 이제 끓여놨던 물에 짬뽕 라면 스프와 라면,그리고 만들어둔 양념장으로 간을 맞추면서 끓여줍니다!

그리고 쭈구미는 같이 끓이지 않고 볶아놨던 쭈꾸미를
다 끓인 라면 위에 올려주면 쭈꾸미 짬뽕 라면이 완성 됩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백쌤이 김희철님한테 짬뽕집 차려도 되겠다며 너스레를 떨 정도로 맛있다고 하니까 이번 주말에 저도 도전 한 번 해보겠습니다!
다들 진짜 맛있게 먹으니까 김희철님도 되게 뿌듯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제 개인적인 이야기 인데 전 올린게 많이 없긴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이 한 번 떨어졌는데 다들 꿀팁이나 아시는 정보가 있나요..?
기대도 안했긴 했지만 뭔가 씁쓸 하더라구요😭
얼른 저고 광고를 달고 싶은데 빨리 달 수 있는 정보나 꿀팁 있으신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