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스타벅스 신메뉴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블랙 와플 칩 크림 프라푸치노&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 여름맞이 시즌으로 음료 3가지가 나왔는데요!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블랙 와플 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 티가 나왔는데요!
피치 젤리 아이스 티는 오늘 안먹었구요
코코넛 콜드브루와 블랙 와플 프라푸치노 그리고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우선 코코넛 콜드브루는 밑에는 우유와 코코넛 화이트 소스가 베이스로 깔려 있구요 중간에는 콜드브루 위에는 코코넛폼이 얹혀져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역시 벤티 사이즈죠!ෆ╹ .̮ ╹ෆ
음료를 처음 받을 때 직원분이 잘 저어서 드세요 라고 말해주시는데요 직원분 말데로 잘 저어서 첫 입 딱 먹는 순간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너무 좋습니다!
음 많이 부드럽고 은은한 풍미가 나는데 맛있더라구요!

 

 

 

 

블랙 와플칩 프라푸치노는 밑에 쿠키 소스로 깔려 있구요 중간에 쿠키와 음료 베이스 갈린 얼음 위에는 휘핑 크림과 저것이 바로 블랙 와풀 칩 입니다!!!!
이 음료도 잘 저어 먹어야 하는데요 제 생각엔 자바칩 보다는 덜 달아서 좋았구요 위에 쿠키는 딱딱한 느낌의 와플쿠키는 아니고 생각보다는 부드러운 초코쿠키 느낌입니다! 저는 커피가 먹고 싶지 않고 달고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 프라푸치노를 마시는데요!
자바칩보다 덜 달아서 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자바칩 보다 더 좋았다지 자주 먹고 싶은 맛은 아니네요(╥﹏╥) 

 

 

 

이 서머 베리 요커트 케이크는 블루베리 맛 케이크 인데요! 첫 입 딱 넣는 순간 블루베리 향이 퍼집니다.
위에 초코렛은 그냥 관상용으로만..ㅎㅎ
그리고 많이 촉촉한 케이크 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블루베리와 요거트 크림이 있는데요!
제가 블루베리를 굉장히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대신 음료도 달고 케이크도 달아서 조합은 좋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당뇨병 걸릴 것 같은 느낌...

요약을 잠깐 해보자면 코코넛 콜드부르는 달달하고 고소한데 은은하게 퍼지는 코코넛 풍미가 좋아서 추천 하구요!
블랙 와플 프라푸치노는 생각보다 덜 달고 오레오 맛이 나는데요 어떤 사람은 빠삐코 맛도 난다는 사람도 있는데 애들은 많이 좋아할 것 같은데 가끔 단게 땡긴다 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 해보는데 자주 먹고 싶은 맛은 아닙니다!
케이크는 촉촉하고 블루베리 맛이 강하고 중간에 블루베리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블루베리를 좋아하는 저로선 정말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케이크는 강추 합니다!

 

 

4월 14일부터 4월 27일 까지만! 마이스타벅스 그린,골드 계정에 등록된 카드로 신메뉴 음료 구매시 별을 3개씩 추가로 적립 해 줍니다!⭐️⭐️⭐️